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더블유드레스룸 브랜드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블랑드바디 바디스크럽 런칭
작성자 더블유드레스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




향기 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에서 새롭게 선보인 바디 브랜드 블랑드바디. 피부 본연의 은은한 살냄새 향기, 오랫동안 발향되는 지속력, 촉촉한 보습력까지 모두 담았다.


블랑 드 바디는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살냄새를 추구하며, 10시간 향기 지속력을 자랑하는 바디미스트와 데일리로 쓰기 좋은 부드러운 제형의 바디스크럽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크럽 제품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제형이다. 살구씨 가루와 기공 층이 많아 오염물질 흡착에 도움을 주는 부석의 최적의 비율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크기와 특성을 가진 7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당근 추출물 중 하나인 베타카로틴과 비타민A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 각질 연화 효과를 통해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해 준다. 각질 관리에 좋은 단백질 분해 효소(파파인)도 함유되어 있어 부드러운 피부로 유지할 수 있다.


평소 제형이 강해서 스크럽을 꺼리는 피부가 약한 사람도 데일리로 부드럽게 사용 가능한 바디스크럽이다. 블랑 드 바디 바디스크럽으로 샤워 후, 바디미스트로 수분 공급을 해주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결 유지는 물론, 향기 지속력까지 2배로 느낄 수 있다. 파스텔컬러의 투명하고 영롱한 패키지에 예쁜 색감까지, 화장품과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의 취향을 저격할만한 디자인과 매력적인 3가지 향기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리스 코튼(블루)은 아이리스와 화이트 머스크 향이 더해진 부드럽고 깨끗한 향이며, 클래식 솝(핑크)은 베르가모트와 뮤게가 블렌딩된 우아한 플로럴 머스크 향이 돋보인다. 스윗 블룸(옐로우)은 레몬, 베르가모트가 조화를 이룬 맑고 청량한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이다.


한편, 블랑 드 바디 바디미스트는 얼루어 매거진을 통해서도 소개되었으며, 품평단 200명 중 95.4%가 “향기 지속력에 대해 만족한다”고 평가했고, 94.4%는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해졌다”고 답했다. 살냄새 같은 고급스러운 향과 제품에 대한 만족도는 무려 98.5%로 나타났다.


블랑드바디 제품은 더블유드레스룸 공식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